본문 바로가기


김수현드라마아트홀

Kim Soo Hyun Drama Art Hall

마무리 4회 남겨놓고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비밀번호 정보 제공
마무리 4회 남겨놓고
내용 사계절 중에서 제일 느닷없이 시작되는 계절이 가을이다..
더워더워 에어컨을 켜 말어하고 보낸 어느날 다음날, 잠자고 눈 뜨며 아아 오늘은 또 얼마나 죽일래나 하는데 어머나 이게 무슨 일 , 선듯한 가을이 창밖에 와 있다.

반가우면서도 느닷없이 맛빡을 후려맞은 것 같기도 하고 뭔가 모르게 속은 기분 비슷하기도 한 이 반전이, 마치 어제까지 다정했는데 오늘 아침 갑자기 결별 통고를 하는 연인같다고 할까..

좌우간 뭐라고 표현할 길 없는 당황스러움에 어제까지 더워더워 난리쳤던 경박스러움을 부끄럽게 까지 만드는 여름과 가을의 바톤 텃치는 물고 물리는 사계절 순환 중에서도 가장 드라마틱하다.

나머지 세 계절은 다 예고편에 미리 보기도 있는데 가을만 어느날 갑자기 창밖에 와 있다.

매미는 아직 끈질기게 울고 있지만 평창동은 이미 여름은 아니다..

선뜻한 가을 바람이 가슴을 건드리면 누구나 드는 생각이
'아아 한해가 또 끝나가는구나'
인가 보다.
집 식구는
'어느새 벌써 가을이야.. 우울해 죽겠어'
했고 아직 미혼인 후배 작가 하나는 '
어이 시이 벌써 금년 다 가요오. 성질나게에'
했다.
일도 별무신통이고 결혼도 못한채 또 한해를 놓치고 있는게 성질난다는 소리다..
성질 날만 하다..

일 한껀 해 치우고 결혼할 일도 없는 나도 성질까지는 안 나지만 '에에에에이'하는 기분이기는 하다.

약속된 일 꼽아보고 내 나이 꼽아 보고 과연 약속된 일들 어지간히 해 치울만한 컨디션 보전이 돼줄 건가 어쩔 건가,대부분은 자신 있다가 잠깐씩은 불안하기도 하다. '

엄마가 뿔났다' 마무리 4회분 남겨 놓고 어제 마음은 이어서 오늘도 작업 계속해야지 했는데 웬걸 자고 일어나니 조변석개 내 마음,그냥 땡땡이 치고 싶다.
뭐 4회분이야 뭘로 메꾸든 메꿔지겠지.

어지간하게 끝은 나겠지만 '엄마가 뿔났다' 작업과정은 연기자들의 불안한 건강문제로 감독이나 나나 아주 많이 무겁고 힘들었었다.

북창 밖의 나무잎들은 아직 진초록색이지만 천만에 여름은 벌써 퇴장 중이다.

2008.08.28.
파일